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14 12:32 의견 0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3종(왼쪽부터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 / 하림

하림이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3종(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7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를 즐기면서 동시에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한 제품으로,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이 적용되어 촉촉한 육질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이 닭고기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윗날개) 중 한 제품을 구매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제품에 포함된 응모권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하림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2명) ▲식기세척기(3명) ▲광파오븐(5명) ▲종아리 마사지기(10명) ▲하림몰 5만원 상품권(1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권이 포함된 ‘자연실록 무항생제 IFF 닭고기’ 3종은 11월 30일까지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0일에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이 발송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선한 프리미엄 닭고기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 감사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