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X 와다다곰’ 봄 맞이 컬래버 한정판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4.02 12:51
의견
0
대웅제약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에너지’하면 동시에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와다다곰’과 대웅제약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만나 성사됐다.
‘와다다곰’은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곰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귀엽고 표현이 풍부해 1020세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대웅제약은 ‘지치지 말고 봄 피크닉 가자!’라는 콘셉트로 ‘와다다곰’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피크닉 매트’와 ‘피크닉 가방’을 준비했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8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와다다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adadabear)에 함께 봄 피크닉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가 포함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에디션 본품을 증정한다. 대웅제약과 와다다곰의 한정판 컬래버 에디션 이벤트는 4월 한 달 간 진행된다.
지난해 출시 8개월 만에 200만 병을 빠르게 돌파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 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군 8종을 모두 최적 섭취량과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했고, 간 피로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지난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3 PICK, 에너지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하며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