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계약 체결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KPGA 신인왕 출신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골프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아제약은 지난 7일 송민혁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송민혁 프로는 향후 3년간 동아제약의 공식 후원 선수로 활동하며 국내외 주요 대회 출전 시 동아제약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송민혁 프로와 동아제약의 인연은 유소년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송 프로는 동아제약이 차세대 골프 인재 육성을 목표로 주최하고 SBS 골프가 중계하는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대회’에서 2019년과 2022년 개인전과 단체전을 모두 석권하며 4관왕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이 대회를 통해 유망주로 주목받은 그는 이후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국가대표로 활약했으며 주니어 및 아마추어 무대에서 총 15회 우승을 기록하며 탄탄한 성장 스토리를 써 내려갔다.
2023년 프로에 입문한 송민혁 프로는 이듬해 KPGA 투어에서 빠르게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4년 시즌 총 19개 대회에 출전해 KPGA 투어챔피언십 준우승을 포함해 톱10 진입 4회, 13개 대회 컷 통과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적을 냈다.
시즌 종료 기준 제네시스 포인트 28위, 상금순위 31위에 오르며 2024 KPGA 신인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5년에도 상승세는 이어졌다. 송민혁 프로는 총 20개 대회에 출전해 7차례 톱10에 진입하며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제네시스 포인트는 전년 대비 20계단 상승한 8위에 오르며 KPGA 투어 톱10 선수로 도약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송민혁 프로는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대회를 통해 골프 선수로서의 꿈을 키웠는데 이제 박카스 로고를 달고 투어를 뛰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평소 롤모델로 생각해 온 박상현 프로와 같은 팀으로 활동하게 돼 더욱 뜻깊다. 박카스가 전하는 활력을 힘 삼아 매 대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송민혁 프로는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 선수권대회 4관왕 출신으로 골프 인생의 시작을 동아제약과 함께한 상징적인 선수”라며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송민혁 프로가 더 큰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