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클래식한 딸기 케이크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며 겨울 딸기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한다.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크리스마스 시즌 전년 대비 판매량이 증가하며 딸기 케이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 ‘화초생’에 이어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추가해 딸기 케이크 라인업을 한층 탄탄하게 구성했다.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층층이 레이어링해 달콤함과 산뜻함이 균형을 이루는 풍미가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클래식한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딸기 케이크 본연의 매력을 강조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신선한 생딸기를 아낌없이 올려 화이트 컬러의 생크림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생딸기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홈파티나 기념일 테이블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홀케이크와 일상 속 디저트로 즐기기 적합한 피스 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다양한 이용 상황을 고려했다. 새해 모임은 물론 가벼운 티타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가 가장 맛있는 시기에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스초생과 화초생에 이어 딸기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 만큼, 각자의 취향에 맞는 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로 운영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