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새 얼굴로 코르티스 발탁 /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이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대표 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코르티스를 선정하고 2026년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은 빅히트 뮤직 소속 신인 그룹 코르티스와 함께하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신규 캠페인을 2026년 1월부터 온·오프라인 전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의 공식 주제는 ‘내가 보는 세상은 본다는 것 그 이상’으로, 단순한 시력 보정 제품을 넘어 일상 속에서 ‘본다는 경험’의 의미를 재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코르티스는 ‘선 밖에 색칠하다(Color Outside the Lines)’라는 의미를 담은 팀명처럼, 기존 틀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5인조 K-팝 그룹이다.

진정성과 도전을 중시하는 팀의 정체성이 자유롭고 주체적인 삶을 추구하는 MZ세대와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이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아큐브는 코르티스의 에너지와 신뢰감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 중심의 기능 전달에서 나아가 사용자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순간과 감정, 경험을 ‘보는 행위’와 연결해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코르티스 멤버들이 자연과 도심을 오가며 각자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장면이 담겼으며, 해당 영상은 아큐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12월 23일 공개됐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아큐브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원데이 콘택트렌즈로 하이드라럭스(HydraLuxe)™ 기술을 적용해 눈물막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강점이다.

장시간 착용 환경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바쁜 일상과 디지털 환경에 노출이 잦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자외선 Class 1 차단 기능을 갖춰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함으로써 야외 활동 시 눈 보호 기능도 강화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주요 안경원에서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팩 추가 증정 이벤트와 함께 코르티스 캠페인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운영될 예정이다.

아큐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정현 대표는 “자신만의 색깔과 도전적인 이미지를 지닌 코르티스와 함께, 아큐브가 전달하고자 하는 ‘보는 것의 확장’을 보다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감 있는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규 브랜드 캠페인과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6년 1월 1일부터 아큐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