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기획전 / CJ웰케어

CJ웰케어가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모델인 배우 소주연과 함께 연말 시즌 맞이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꾸준한 건강관리를 이어가는 소주연의 루틴을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배우 소주연은 최근 tvN 드라마 '프로보노'에서 공익변호사 박기쁨 역으로 등장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며 소비자들의 건강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구성력을 강화했다. CJ웰케어는 피부 면역 관리, 체지방 감소, 여성 이너케어 등 주요 기능별 제품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고객이 자신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건강과 장내 환경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으며 캡슐형과 분말형 등 다양한 제형을 제공해 개인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기획전의 핵심 제품인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은 기존 분말형 제품에 이어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CJLP133을 함유했다.

또한. 보장균수 100억 유산균에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설계되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170mg 초소형 캡슐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된다.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포토 또는 영상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바이오코어는 피부와 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과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부면역 유산균을 비롯한 바이오코어 제품들이 겨울철 건강관리 루틴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2022년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와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일상과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