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의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라인업(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부쉬 드 노엘', '멜팅 스노우맨', '윈터 베어' 등 1차 라인업 및 12월 중 출시 예정인 '샤이닝 산타')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를 테마로 한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6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으로 연말 테이블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매년 새로운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선도해온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가장 소중한 겨울, 당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콘셉트로 시각적 즐거움과 맛의 완성도를 모두 갖춘 케이크를 선보인다.
1차 라인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윈터 베어’와 ‘윈터 스노우맨’은 프리미엄 무스 케이크로 3D 몰드로 구현한 입체적인 실루엣에 피스톨레(초콜릿 스프레이)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생동감 있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윈터 베어는 살구 콤포트와 초코 가나슈 크림, 초코 글레이즈가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윈터 스노우맨은 피칸과 카라멜 크림, 카라멜 소스로 진하고 고소한 맛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딸기와 라즈베리 꿀리를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감싼 ‘스트로베리 산타’ ▲카라멜 커스터드 생크림과 초코 카라멜 가나슈가 어우러진 ‘멜팅 스노우맨’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투썸 감성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 ▲귀여운 루돌프 장식이 더해진 ‘브라우니 루돌프’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홀리데이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을 대표할 시그니처 케이크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등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배우 박규영이 출연한 홀리데이 티징 영상은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이라는 슬로건으로 본격적인 시즌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본편 광고는 오는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을 통한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픽업 일정을 지정해 손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앱 전용 할인쿠폰 및 카드사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의 홀리데이 케이크는 매년 고객의 기대를 반영해 디자인과 맛 모두에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도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무드를 담은 신제품으로 고객들의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의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