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임직원과 함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를 위한 온정 나눔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14일 본사 및 매장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고 이웃 간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투썸플레이스 임직원 총 50명이 참여해 배추 손질부터 양념 준비, 버무리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했다.

이날 완성된 김장김치 약 250포기는 마장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사회공헌 가치 확산을 위해 임직원 자발적 봉사단 ‘투썸위드유’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 친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 활동으로 ▲지역 환경 정화 플로깅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 ▲저소득층 지원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 속 온기를 더하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눔 활동 역시 투썸위드유의 연간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역민들의 실질적인 겨울 대비를 돕는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투썸플레이스가 디저트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듯, 이번 활동은 김치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었다”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데 동참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김장 나눔 봉사는 임직원들의 뜻깊은 참여로 완성된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가치’를 기업 활동의 중심에 두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따뜻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