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서 연말 맞이 ‘버디 위크’ 진행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 ‘버디 위크(Buddy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열리며 연말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코지 홀리데이(Cozy Holiday)’ 콘셉트로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에서 버디 위크 한정 라인업인 ‘마이 코지 룸(My Cozy Room)’ 시리즈를 공개했다.
니트 패턴을 적용한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이 포함되며 핸드메이드 질감을 살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과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시리즈 구매 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별 5개가 적립된다. 일부 세트 상품에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지난 시즌 인기 제품인 ‘SS 뉴포트 텀블러(355ml)’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며 ‘SS 탱크 텀블러(530ml)’ 역시 홀리데이 한정 색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도 별 5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스토어에서 올 한 해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텀블러·케이크·초콜릿 등 8개 인기 라인업 관련 상품 구매 시 별 2개가 추가 적립된다.
전 고객 대상 4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장 제공, 시즌 오프 최대 40% 할인, 리워드 등급별 선착순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가 고객들의 연말 ‘버디’가 되겠다는 의미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상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앱 내 숍 카테고리의 ‘버디 위크’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