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가 자사 대표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제품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을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소주연을 새롭게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분말 스틱형 제품에 이어 출시된 캡슐형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CJLP133’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 면역 기능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170mg 초소형 상온형 캡슐로 개발되어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100억 보장균수의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력과 정착력을 높였다.

CJ웰케어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바이오코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소주연을 추가 발탁했다. 기존 모델 최화정에 이어 소주연을 기용함으로써 브랜드의 타깃층을 2030 세대로 확대하고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다, Beauty Inside Out’이라는 메시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소주연은 최근 공개된 ‘맑은 피부 루틴’ 영상을 통해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을 활용한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을 CJ더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은 올리브영 11월 ‘올영픽(OL YOUNG PICK)’ 제품으로 선정되어, 전국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한정 기획 패키지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정 패키지는 30포 구매 시 20포를 추가 증정하는 구성으로 11월 한 달간 운영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20% 성장했다”며 “국내 1등 피부유산균 브랜드로서, 피부면역 유산균의 기능성과 신뢰성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