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만두피는 더욱 얇게, 만두소는 한층 더 채운 신제품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자사 온라인몰인 CJ더마켓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전용 상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 두께가 약 10% 줄어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이 기존 제품보다 만두피를 얇게 제작해 투명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를 더욱 가득 채워 넣어 풍부한 육즙과 깊은 맛을 살렸다는 것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만 번 이상 치대어 만든 만두피를 통해 비비고만의 정교한 기술력을 담아냈다”며 “얇은피 특유의 식감을 강화하고 만두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김치왕교자’, 원물을 그대로 담은 ‘비비고 통새우만두’·‘비비고 통오징어만두’ 등 다양한 묶음 상품도 할인가로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까지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구매 후 사진 리뷰나 레시피 리뷰를 남긴 소비자는 삼성 갤럭시 Z플립7, ‘비비고 왕팡이 키링’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제품은 얇고 쫄깃한 만두피와 풍성한 만두소를 동시에 구현해 맛과 식감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두시장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비고는 그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만두 라인업을 선보이며 ‘K-만두’의 글로벌 확산을 이끌어왔으며 이번 얇은피 왕교자 역시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전략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