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 샘표

샘표가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지난 8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기념 행사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해 장기기증의 의미와 가치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취지로 마련됐다.

샘표는 2021년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후원한 것을 계기로, 매년 행사에 꾸준히 함께하고 있다.

올해 역시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비롯해 행사 참석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자사 제품인 차오차이 요리소스를 지원했다.

1946년 창립 이후 샘표는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회 기여 ▲문화 다양성 존중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음식 문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왔다.

기부와 후원을 비롯한 다양한 공익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기업의 나눔 철학을 현실로 이어가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장기기증의 날을 통해 생명 나눔의 소중한 가치를 시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샘표는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참여를 통해 샘표는 단순한 기업 후원을 넘어 ‘생명 나눔’이라는 숭고한 가치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며 책임 있는 기업의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