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생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과일 생크림 케이크 시리즈 ‘과일생’의 완결판으로 ‘샤인생(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을 새롭게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앞서 선보인 금귤생, 피치생, 망고생, 멜론생 등 과일생 4종을 통해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를 강조한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을 견인해왔다.

특히 ‘과일생’ 시리즈는 출시 이후 7초당 한 개씩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투썸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샤인생’은 상큼하고 달콤한 국내산 샤인머스캣을 정면에 내세운 제품으로 케이크 상단에 풍성하게 올린 샤인머스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케이크 속에는 포도 과육과 코코넛 젤리, 그리고 산뜻한 그릭 요거트 생크림이 층층이 레이어링되어 있어 입안에서 다양한 식감과 풍미가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투썸플레이스 특유의 정교한 레이어링 기술이 미각뿐 아니라 시각적 만족도까지 높여주며 ‘디저트도 예술’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샤인생’은 홀 케이크는 물론 1인용 쁘띠 사이즈로도 출시돼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샤인생은 과일과 생크림의 조화, 시각적 감각, 그리고 프리미엄 디저트로서의 가치를 모두 담아낸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투썸만의 노하우로 완성도 높은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인생’의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은 오는 8월 공개된다. 투썸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통해 ‘샤인생’의 산뜻하고 빛나는 매력을 시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신예은 특유의 청량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제품과 어우러져 브랜드 메시지에 한층 더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된다. ‘샤인생’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