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패밀리데이 현장 / 갈더마코리아

갈더마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달 31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2025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일터 체험을 통해 임직원의 소속감과 조직 내 유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갈더마코리아의 포용적 기업문화와 ESG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갈더마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패밀리데이 행사를 연속 개최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 GPTW)’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형 컬처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애사심을 높이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의 자녀와 부모 등 약 40여 명의 가족들이 함께해 사옥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회사의 브랜드 철학을 즐겁게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사무 공간 탐방을 시작으로, 갈더마 브랜드 관련 퀴즈쇼, 감동적인 가족 영상 편지 상영, 전문 MC의 공연 등 다채롭고 감성적인 콘텐츠로 채워진 하루였다.

특히 임직원들은 평소 가족들에게 보여주기 어려웠던 자신의 업무 환경을 소개하며, 직무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가족들 또한 회사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 행사는 가족 중심의 정서적 교류가 조직문화로 확장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재혁 대표는 “가족은 우리가 일하는 버팀목이자 삶의 원동력”이라며 “패밀리데이는 구성원 개개인의 삶을 회사가 존중하고 지지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이자 가족과 회사가 함께 브랜드 철학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구성원과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길을 성실히 걸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임직원과 가족의 일상을 회사라는 공간에서 함께 경험하며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이 가족에게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남겼다.

갈더마코리아는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조직문화를 토대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며 글로벌 피부과학 리더로서의 책임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