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 모로칸오일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22일까지 운영에 나선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로칸오일이 자사의 대표 제품은 물론 최근 선보인 두피 케어 라인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대표 헤어 라인 제품들을 비롯해 바디 케어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최근 출시된 두피 전문 제품군인 ‘스칼프 컬렉션(Scalp Collection)’ 4종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칼프 컬렉션은 브랜드 최초의 두피 케어 제품으로 출시 직후 큰 반향을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전문 상담사의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두피 상태를 보다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추천받고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체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칼프 컬렉션 샘플과 함께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제품군인 스칼프 컬렉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고객이 자신의 두피 상태를 이해하고 맞춤 관리를 시작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러한 취지를 담아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고객 반응 역시 기대 이상”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아르간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헤어 케어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바디 및 스페셜티 라인을 확대하며 뷰티 전반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서 운영되며 제품 체험과 함께 두피 상담 및 현장 구매까지 가능한 이번 기회는 오는 22일까지 한정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