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올 한해 가장 강렬한 쇼핑 ‘5월 슈퍼 빅세일’ 시작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구매 인증 이벤트와 체험단 혜택, 다양한 한정 기획세트 등을 포함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은 보다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탄과 2탄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탄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2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운영되며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최대 70%에 달하는 할인율이다. 인기 제품군인 선크림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부터 트러블 피부를 위한 ‘비자 트러블 토너’와 ‘비자 트러블 로션’ 70% 할인 혜택까지 폭넓은 할인 품목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등 브랜드의 대표 크림 제품들은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폼클렌징, 선크림, 바디&헤어 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계절 변화로 인한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스트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슈퍼 빅세일 박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 세트는 오는 2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레티놀 PDRN 앰플, 그린티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민C 톤업 세럼 등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앰플과 세럼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을 대용량으로 구매할 경우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미니어처 샘플이 증정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5월 한정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 시 테리 소재로 제작된 ‘테리빅백’을 증정한다.

이 빅백은 물기를 빠르게 흡수할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나 수영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공식몰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도 준비돼 있다. 첫 구매 고객은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5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비타민C 톤업 선크림 10ml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단’ 혜택도 마련돼 이니스프리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세일 개시 첫날인 7일 ‘슈퍼 빅세일 1탄 숏폼 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쇼핑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7만 원 이상 구매 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 1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올해 가장 강력한 쇼핑 이벤트인 만큼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슈퍼 빅세일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의 자연주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제휴 할인 쿠폰 정보 등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중 최대 혜택이 담긴 ‘5월 슈퍼 빅세일’은 소비자들의 쇼핑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