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 / 브리티시엠
브리티시엠이 환절기를 맞아 자사 인기 헤어 케어 제품들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새롭게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 품목에는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 등 기능성과 감성 모두를 갖춘 대표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브리티시엠은 8일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과 두피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기를 겨냥해 이들 제품을 온라인 채널에 정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콤부차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계절 변화로 두피 자극이 심해지는 시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콤부차 샴푸와 마스크는 콤부차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외부 유해물질과 펌·염색 후 남을 수 있는 화학 성분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는 클렌징 효과가 강점이다.
두피와 모발의 균형을 잡아주는 동시에 청량한 사용감을 제공해 민감성 두피를 가진 사용자들에게도 적합하다.
함께 입점된 ‘아나토 헤어 오일’은 아르간 오일, 호박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아나토 오일, 돌콩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생기를 더해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돼 스타일링 전후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 전 라인은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것으로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 없이 제작되어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요구도 충족시켰다.
브리티시엠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 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브리티시엠 관계자는 “브리티시엠은 앞으로도 전문성과 지속 가능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 속 헤어 케어를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