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새로운 두피 케어 라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을 출시하며 탈모 및 두피 건강 관리 시장에서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브랜드 론칭 이후 7년 연속 국내 탈모 샴푸 1위를 기록하 탈모 및 두피 케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은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세대 제품군으로 더욱 강력한 두피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에는 비폴렌(Bee pollen) 엑소좀 4만 개와 유산균 발효 용해물 1억 개 등을 결합한 바이오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며 샴푸, 컨디셔너, 토닉을 3단계로 사용했을 때 두피 각질, 과다 유분, 건조함, 가려움,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 기 등 5가지 두피 문제를 해소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이와 함께 두피 방어력을 높이고, 사용 후 2주 만에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까지 제공해 두피 건강을 장기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오엑소좀 컨디셔너’는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비오틴 캡슐, 두피 보습 영양 특허 성분, 3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두피부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17종 아미노산, 마이크로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을 포함해 트리트먼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은 지성, 건성 등 두피 타입에 상관없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관리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두피 건강을 미리 관리해 탈모 증상을 예방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은 닥터그루트 공식몰, 쿠팡,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1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론칭 기념 특별 증정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닥터그루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두피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며 더욱 전문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