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신제품 2종 출시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로 맛과 편리함 더해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4 22:54 의견 0
무파마 부대전골, 오징어짬뽕 해물전골 / 농심

농심이 전골요리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 신제품 두 가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로, 농심의 인기 라면 브랜드인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의 고유한 맛을 전골 형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과 소시지를 중심으로 무, 파, 통마늘 등 다양한 야채를 활용해 국물의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특히 부대찌개 특유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전골 요리에 어울리는 농심의 사리면이 포함되어 있다.

간단히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집에서도 외식 수준의 부대전골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 조개, 새우살 등 푸짐한 해산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시원한 짬뽕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농심가락 냉동우동을 포함시켜 전골요리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짬뽕의 강렬한 맛과 전골의 따뜻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농심의 냉동 밀키트 신제품 2종은 이커머스 전용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집밥 트렌드와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농심은 냉동 밀키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농심의 인기 라면을 전골요리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