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신신파스 플렉스 3종 라인업 완성
세 번째 제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
NSAIDs 복합 성분으로 근육통·관절통·만성통증 효과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4 09:56
의견
0
신신제약이 신개념 파스 시리즈로 자리 잡은 신신파스 플렉스(Flex)의 세 번째 제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하며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s) 성분인 인도메타신, 한약 성분인 고추 에탄올 연조엑스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를 복합적으로 포함해 통증 완화와 혈액순환 촉진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온감 작용으로 근육통, 관절통, 그리고 염증으로 인한 만성 통증까지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신신파스 플렉스는 신신제약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밀착력과 점착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별도의 밀착포 없이도 플라스타 수준의 점착력을 구현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파스계의 명품’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는 빠른 효과와 더불어 피부 트러블 발생 우려를 최소화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축성이 높아 발목, 팔목, 어깨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손쉽게 부착 가능하며 부착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해도 점착력이 유지된다.
이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는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으로, 신신제약은 이를 통해 플렉스 시리즈를 크게 세 가지 카테고리로 확장했다.
첫 번째 제품은 2022년 출시된 반대자극제 성분의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였으며, 지난해에는 한방 성분 복합의 ‘신신파스 한방 카타플라스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캐네펜 카타플라스마는 NSAIDs 복합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플렉스 시리즈의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노현민 마케팅 이사는 “이번 캐네펜 카타플라스마 출시로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의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이는 2025년 신신제약의 새로운 도전 과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신파스 아렉스가 단기간 내 매출 200억 원 이상을 달성했던 성공 신화를 바탕으로,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신신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통증 케어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