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 / 폰타나

폰타나가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미식 축제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서 폰타나는 유럽 프리미엄 그로서리 마켓을 콘셉트로 한 ‘폰타나 마켓’ 부스를 운영한다.

유럽 고메 숍의 분위기를 섬세하게 구현한 공간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이 연말 파티의 설렘과 함께 유럽 현지에서 쇼핑하는 듯한 감각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컬리가 엄선한 108개 협력사,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 속에서 폰타나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앞세운 제품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폰타나는 그동안 집에서도 유럽 본고장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왔으며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컬리 소스·드레싱 부문에서 상위 랭킹을 유지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는 수프와 스튜, 리조또,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발사믹 등 연말 홀리데이 테이블을 풍성하게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인기 제품인 폰타나 수프 시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물 없이 버터와 밀가루를 볶는 전통적인 루(Roux) 공법을 적용하고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를 듬뿍 넣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리푸드페스타에서는 폰타나의 신제품 ‘폰타나 스프레드’가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신선한 과일과 넛츠만을 사용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100%’ 라인 3종과, 서로 다른 원물을 감각적으로 블렌딩한 ‘고메 블렌드’ 라인 4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폰타나 부스에서는 브런치와 티타임, 와인 테이블에 잘 어울리는 ‘무화과&월넛’과 ‘애플&시나몬’ 고메 블렌드 2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폰타나는 행사 참가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부스에서는 폰타나 제품을 테마별로 구성한 북(Book)을 펼쳐 선택한 페이지에 따라 수프, 파스타소스, 스프레드 등을 증정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컬리 브랜드관에서 행사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폰타나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폰타나 머그컵을 증정한다.

폰타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유럽 감성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컬리푸드페스타를 준비했다”며 “폰타나만의 정통 레시피와 프리미엄 원재료가 만들어내는 차별화된 미식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