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설 명절 맞아 예약 주문 서비스 시작
다양한 선물 구성과 특별 혜택으로 고객 편의 제공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6 21:11
의견
0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 기프트 예약 주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12일까지 운영된다.
예약 주문을 통해 구매한 설 기프트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1월 13일부터 22일까지)를 지정해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예약 주문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 한정판 보드게임 ‘스타벅스 블록’을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올해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민트색 전용 기프트 패키지로 설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설 기프트는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꾸려졌다.
푸드 상품으로는 전통 약과에서 영감을 받은 ‘버터 카라멜 샌드 쿠키’가 포함되며, 건강한 새해를 응원하는 웰니스 제품인 ‘데일리 쉐이커’와 ‘사이렌 샐러드 자’도 준비됐다.
또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타벅스 핸드 타월 세트’와 같은 실용적인 선물도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가족과 함께 명절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보드게임 ‘스타벅스 블록’도 이번 설 기프트로 선보인다.
전통 창살 문양을 활용해 디자인된 이 게임은 단청과 색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예약 주문 고객은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설 기프트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 주문 기간 이후에도 다양한 명절 관련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을 준비하며 고객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예약 주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스타벅스의 설 기프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설 기프트와 함께 명절의 풍성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명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