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리미엄 신제품 ‘발휘 발효녹용정’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02 20:10
의견
0
hy가 네 번째 프리미엄 녹용 제품인 ‘발휘 발효녹용정’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번 신제품은 녹용천고, 더녹용, 녹용보감에 이어 hy가 선보이는 발효 기술 기반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녹용 제품군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발휘 발효녹용정’은 hy가 독자 개발한 특허 소재인 발효녹용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뉴질랜드산 녹용을 자사 유산균으로 발효해 주요 지표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대폭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 소재는 hy가 5년간의 연구 끝에 상용화에 성공한 것으로, 제품의 차별성과 효능을 뒷받침한다.
신제품에는 hy의 또 다른 천연물 소재인 발효홍삼농축액과 함께 인진쑥, 갈근, 당귀 등 국내산 전통 원료 31가지가 더해져 건강 증진 효과를 극대화했다.
발효녹용정 출시를 기념해 hy는 설 명절에 맞춘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찻잔 2개, 티스푼으로 구성됐다. 따뜻한 물에 발효녹용정을 녹여 차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세트는 4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제품 주문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설 연휴 전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남창우 마케팅 이사는 “녹용은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여겨져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인기가 높다”며, “이번 발휘 발효녹용정 기획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설 명절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y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발효녹용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설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