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멕시칸 타코 맛 담은 신메뉴 ‘올라! 타코’ 출시

멕시코 요리의 진수를 담은 프리미엄 피자로 연말 파티 음식으로 추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03 15:12 의견 0
피자헛, 프리미엄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 출시 / 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멕시코 전통 요리의 풍미를 가득 담은 프리미엄 멕시칸 타코 피자 ‘올라! 타코(Hola! Taco)’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풍부한 토핑과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라! 타코’는 멕시코의 대표 요리인 칠리 콘 카르네를 비롯해 ▲아보카도 큐브 ▲사워크림치즈소스 ▲콰트로퐁듀치즈소스 ▲매콤나초치즈크럼블 ▲방울토마토 ▲비프&포크 고기믹스 ▲스위트칠리소스 ▲치즈블렌딩 등 총 9가지 토핑으로 구성됐다.

이 다양한 재료들은 피자 한 판으로도 멕시칸 타코의 풍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기본 엣지뿐만 아니라 리치골드와 치즈크러스트 같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다채로운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피자헛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사 온라인 채널 및 배달 플랫폼을 통해 ‘올라! 타코’를 포장 주문하면 L사이즈 기준 최대 1만 원, 배달 주문 시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주문하면 코카-콜라 1.25L(오리지널 또는 제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3일에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신메뉴 ‘올라! 타코’ 세트 2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에서는 리치 치즈 파스타, 매콤연유 팝콘치킨, 콘샐러드, 콜라 1.25L가 포함된 세트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3종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상승함에 따라 피자를 통해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멕시칸 푸드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특히 연말과 연시에 모임과 파티가 많아지는 시기에 ‘올라! 타코’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자헛의 ‘올라! 타코’는 화려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구성으로 이번 신메뉴가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