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PDRN 세럼,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수분 부문 1위 수상
스마트캡슐 공법으로 피부 침투력 3배 증가, 홈케어 트렌드 선도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28 13:49
의견
0
아누아(ANUA)가 자사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세럼)이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2024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수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약 36만 개의 제품과 880만 건에 달하는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국내 뷰티 업계의 대표적인 시상식이다.
PDRN 세럼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단 2개월 만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누아의 PDRN 세럼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PDRN 성분을 아누아만의 스마트캡슐 공법으로 캡슐화해 피부 침투력을 기존 대비 3배 이상 높인 제품이다.
이 기술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한 물빛 광채와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제공한다.
PDRN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리쥬란 힐러 주사의 핵심 성분으로도 사용될 만큼 안정성과 효능이 입증된 원료다.
아누아는 이러한 PDRN 성분을 활용해 가성비가 뛰어난 홈케어 제품으로 개발, 통증 없는 피부 개선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PDRN 세럼은 현재 화해 플랫폼에서 4.58점(리뷰 963개 11월 27일 기준)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 덕분에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누아의 성과는 PDRN 세럼에만 그치지 않는다. ‘매트 벗 글로우 커버베이지’는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BB/CC크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며 다양한 제품군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누아는 론칭 5년 만에 국내를 넘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주요 해외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수상은 아누아의 기술력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 철학이 빛난 결과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