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40주년 기념 봉지면 인기 이어 간편한 용기면으로 확장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21 16:06
의견
0
농심이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프리미엄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의 성공에 힘입어 용기면 버전인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봉지면 출시 이후 지속된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개발됐다. 농심은 한 포털사이트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짜파게티 더블랙’ 관련 검색어 중 ‘컵라면’과 ‘편의점’이 약 40%를 차지한 것을 확인하며 용기면 출시 필요성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봉지면의 고유한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용기면 특유의 장점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과 큼직한 건더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영양 균형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칼슘(칼슘 일일 권장량의 31%)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25일부터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유통망과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TV광고와 브랜드 캐릭터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기존 제품의 맛과 품질을 용기면에서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