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해병대 제2사단에 따뜻한 커피 전달하며 히어로 프로그램 지속 전개
국가 위해 헌신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 스타벅스의 감사 실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8 21:43
의견
0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히어로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7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해병대 제2사단을 방문해 장병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커피와 간식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특별히 국방 무늬가 새겨진 슬리브에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감사를 표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양현모 대대장은 "스타벅스의 따뜻한 지원이 장병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며 맡은 임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의 히어로 프로그램은 국군 장병을 첫 번째 대상자로 선정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국방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철원군 육군 제5보병사단 GOP 부대를 방문해 전 부대원에게 아이스 커피를 전달한 바 있다.
또한,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에는 군 장병 51만 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슬리브를 주요 매장에서 선보였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국군 장병을 포함한 우리 사회의 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히어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종로 소방서를 비롯한 서울지역 8개 소방서의 소방관 1190명에게 커피와 간식을 전달하며 히어로 프로그램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국방부 복지정책과 허진무 중령은 "국군 장병들의 복무가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복지 혜택 확대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다양한 분야의 영웅들을 응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