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아큐-첵' 온라인 캠페인과 당뇨 질환 인식 제고 활동 진행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4 16:12
의견
0
한국로슈진단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자사의 혈당 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아큐찬스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30 젊은 층을 주요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효과적인 당뇨병 관리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큐찬스 캠페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아큐-첵 가이드 혈당 측정기와 아큐-첵 소프트클릭스 채혈기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콤부차 브랜드 ‘티젠’과 건강관리 앱 ‘룰루메딕’과 협업하여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다.
한국로슈진단은 디지털 홍보 활동을 통해 당뇨병 예방과 관리에 대한 대중의 이해를 높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큐-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당뇨병의 기초 정보와 관리 방법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쇼츠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영상들은 당뇨병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돼 당뇨병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다.
킷 탕 대표는 “당뇨병의 올바른 예방과 관리를 위한 인식 개선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당뇨병 관리 솔루션을 통해 대중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지원하고 당뇨병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