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KJPA) 은평구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KJPA)

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KJPA)는 지난 9일 서울시립은평종합노인복지관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봉사활동은 KJPA가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나눔 행사로 올해로 7년째를 맞아 은평구 내 약 600세대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KJPA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 가족 등 30여 명이 함께 참여해 봉사에 동참했다.

봉사자들은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줄 준비를 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KJPA는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행사를 준비해 왔다.

문희석 회장은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김장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약업계의 사회적 기여를 실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KJPA는 일본계 다국적 제약사들로 구성된 협의체로, 2010년 설립 이래 한국인의 건강 증진과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KJPA는 회원사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여를 확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계획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