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2종 출시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 출시로 냉동 HMR 카테고리 강화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06 21:34 의견 0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2종 출시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품요리형 간편식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으로,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와 ‘비비고 안동식 간장찜닭’은 CJ제일제당만의 특허받은 마리네이드 공법을 활용해 닭다리살을 저온숙성해 고기 특유의 잡내를 제거하고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각 제품에는 양배추, 양파, 대파 등 신선한 야채와 떡사리, 당면사리 같은 필수 토핑이 한 팩에 담겨 있어 해동 후 팬에 7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최근 고물가로 외식 대신 집에서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CJ제일제당은 냉동 간편식(HMR) 카테고리의 성장을 목표로 ‘비비고 메인요리’ 라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볶음과 찜을 포함한 다양한 일품요리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와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등의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비비고 메인요리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신제품 구매 시 약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품질의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CJ제일제당은 고품질의 HMR 제품으로 고객의 집밥 수요에 적극 대응하며,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