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개최

다양한 제품 최대 70% 할인 및 한정 에디션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06 20:52 의견 0
이니스프리, 최대 70%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오는 12일까지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며 최대 70% 할인 혜택과 다양한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특별 행사로 다양한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미니니와 협업한 ‘이니스프리 I 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이 한정 출시된다.

이 에디션에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PDRN 스킨부스터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등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이 포함되며, 귀여운 미니니 캐릭터 스티커와 알찬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세일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7900원에 제공되는 미니니 폴딩박스와 미니니 샐리니 리유저블백도 주목할 만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폴딩박스는 캠핑, 차박, 여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동봉된 미니니 스티커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어 실용성과 귀여움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겨울철에 적합한 블랙티, 한란, 올리브 라인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일 제품과 샴푸바는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삼성카드, 네이버페이, 현대카드 M포인트 등 제휴 혜택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한정 쿠폰팩, 장원영 싸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 아이폰 16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