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글로벌 퍼포즈 데이 / 사노피 한국 법인
사노피 한국 법인은 지난 2일 ‘세노비스 키즈’의 연례 CSR 활동인 ‘2024 글로벌 퍼포즈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노피 컨슈머헬스케어(이하 사노피 CHC) 사업부가 주도하는 글로벌 사회책임활동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협력해 국내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2024 글로벌 퍼포즈 데이’의 핵심 주제는 ‘자존감 충만한 순간을 선물합니다’로, 세노비스 키즈의 브랜드 철학인 ‘자라나는 쑥쑥 자신감, 커지는 행복 자신감’을 반영해 어린이들의 신체적·정서적 건강을 위한 사회적 역할을 강화했다.
사노피 임직원들이 일일 놀이 활동가로 참여한 어린이 놀이 워크숍은 서울 서초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됐으며 사노피는 이외에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보호 아동들에게 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방면으로 기여했다.
놀이 워크숍에서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팝업 놀이터를 마련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놀이 활동가로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놀이 부스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신체 활동뿐만 아니라 감정 표현 및 이해를 배우며 정서적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놀이 경험을 제공받았다.
CHC 사업부 정경희 대표는 “이번 활동은 세노비스 키즈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로서 단순히 아동들의 영양상태 개선과 신체활동 지원을 위한 활동에 국한하지 않고 어린이 건강은 물론 정서적인 부분까지 확장해서 브랜드 역할을 고민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전사적 차원의 퍼포즈데이 활동이 국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더 깊게 고민하고 긍정적인 영향에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는 최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면역 튼튼 아연비타C, 뼈튼튼 칼마디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