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뷰티, 배우 문가영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신제품 ‘로즈 글로우 쿠션’의 주인공으로 활동 시작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7 15:18 의견 0
돌체앤가바나뷰티, 배우 문가영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 돌체앤가바나 뷰티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 & Gabbana Beauty)가 신제품 ‘로즈 글로우 쿠션’의 주인공으로 배우 문가영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지난해 돌체앤가바나 패션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문가영은 이번에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게 되며, 패션에 이어 뷰티에서도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가영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안정적이고 깊이 있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녀의 세련된 스타일과 아름다움은 돌체앤가바나의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패션과 뷰티의 연결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문가영의 화려한 매력이 돋보이는 ‘로즈 글로우 쿠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이달 국내 시장에 첫 출시된 ‘로즈 글로우 쿠션’은 브라이트닝 세럼을 함유하여 하루 종일 광채와 윤기를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장미 꽃잎처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는 이번 앰버서더 발탁을 통해 문가영의 세련된 이미지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