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개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4 15:23 의견 0
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개최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인기 있는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각 푸드에 어울리는 원두를 함께 추천해 고객의 선택을 돕는 것이 목표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대표 푸드 상품으로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이 있다.

특히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은 온라인에서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제품이다. ‘너티 쿠키 틴 세트’는 버터와 고소한 헤이즐넛, 아몬드가 조화를 이룬 쿠키로, 함께 즐기기 좋은 원두로는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오리가미’가 추천된다.

‘스타벅스 볼 초콜릿’은 통 헤이즐넛을 초콜릿으로 감싸 달콤함과 씹는 재미를 더한 상품으로, 고소한 견과류와 허브 향이 어우러지는 ‘VIA 콜롬비아’와 잘 어울린다.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은 쫀득한 초콜릿의 풍미가 특징이며, 자몽의 산뜻한 향이 더해진 ‘케냐 홀빈’과 페어링하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는 글로벌 로스터리에서 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 2종(밀라노 솔레, 밀라노 루나)을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해 서로 다른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밀라노 솔레’는 석류의 상큼함과 바닐라 커스터드의 달콤함을 자랑하며, ‘밀라노 루나’는 다크 로스팅으로 묵직한 견과류 맛이 돋보인다.

백지웅 기획담당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매장에서 인기 있는 푸드와 원두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스타벅스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