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MLE 크림 X 쿵야 레스토랑즈 컬래버 한정 에디션 출시

MZ 부모 겨냥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소장 욕구 자극하는 한정판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7 15:08 의견 0
아토팜 X 양파쿵야 한정판 MLE 크림과 증정 인형 키링 3종 / 네오팜

네오팜의 아토팜이 인기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한정판 MLE 크림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 부모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와 함께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캐릭터인 ‘양파쿵야’를 메인으로 구성됐다. 양파쿵야는 큰 눈과 귀여운 표정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로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패키지에는 육아에 지치지 않은 양파쿵야가 그려져 있어, 육아 중인 부모들에게 큰 위로와 함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인 MLE 크림은 대한민국 대표 아기 크림으로,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된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육아맘과 육아대디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 인형 키링도 증정한다.

인형 키링은 ▲포대기 양파쿵야 ▲수염 양파쿵야 ▲주먹밥 쿵야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방이나 열쇠고리 등에 부착할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으로 제공된다.

아토팜 관계자는 "MLE 크림이 MZ세대 부모들과 더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를 함께하기 위해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토팜의 MLE 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장벽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다.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성분과 MLE®(엠엘이) 피부 장벽 기술을 통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