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7 15:05 의견 0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했다.

이번 블러셔는 얇게 발라도 자연스러운 광택과 매끈한 안색을 연출해, 마치 조명을 켠 듯한 화사한 얼굴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이나겸 아티스트가 참여해 개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제품은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커버력을 제공해 기미, 잡티, 주름을 감쪽같이 가려주며 본래 피부처럼 건강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나겸 아티스트는 “블러셔 하나로도 생기 있는 안색을 연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크림 같은 파우더 제형으로, 베이스 위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광택을 유지한다.

또한, 비건 스킨케어 성분이 68%(수분 포함) 함유돼 하루 종일 들뜨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라이트 코랄, 오렌지 코랄, 내추럴 소프트 웜 핑크, 쿨 라벤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프레시안은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를 ‘뷰티컬리’ 온·오프라인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또한,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행사는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국내외 90여 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며, 프레시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프레시안은 자연스러운 광택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비건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