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모비타, 4가지 핵심 성분 담은 올인원 영양제 ‘비오유엠’ 출시

한국인이 필수로 챙기는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미네랄을 한 번에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7 14:28 | 최종 수정 2024.10.07 15:10 의견 0
비오유엠 /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 모비타가 4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영양제 ‘비오유엠’을 7일 출시했다. 비오유엠은 한국인이 필수로 섭취하는 11종의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미네랄을 한 번에 제공하며 간편한 섭취를 돕기 위해 독자적인 포뮬러로 설계됐다.

비오유엠은 기초 영양 및 에너지 생성을 위해 11종의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 B군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0%로 고함량 설계했다.

또한, 혈행 건강을 위해 순도 80% 이상의 프리미엄 알래스카 rtG 오메가3가 포함됐으며 장 건강을 위한 보장균수 50억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에너지 생성 및 항산화 작용을 돕는 4종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다.

비오유엠은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을 통해 유익균이 소장과 대장에서 고르게 증식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제품에 표기된 유산균 균종이 실제로 검출되는지를 확인하는 최첨단 유산균 분석법인 NGS 검사를 완료했다.

또한, 미국, 영국, 프랑스 등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원산지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제품의 안정성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이산화규소 등 4가지 첨가물을 배제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이번 비오유엠 출시를 통해 건강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제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