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FATION)이 청소년 소비자를 위한 다이소 전용 라인업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FATION NOSCA9 FIRST STEP)’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라인업은 총 6종으로 구성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청소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간편하게 피부 진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사춘기에 접어들며 피부 고민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청소년 학생층을 주요 소비층으로 설정했다.
다이소를 통해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트러블케어 입문자들이 쉽고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초 라인업을 완성했다.
최근 다이소는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군을 강화하며 청소년 소비자들이 첫 뷰티 루틴을 형성하는 주요 유통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파티온은 이러한 유통 환경에 맞춰 청소년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전용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와의 첫 접점을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퍼스트스텝’ 라인은 학교와 학원 등으로 바쁜 생활을 보내는 청소년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구성품으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럼 미스트, 트러블 부위의 긴급 진정을 돕는 스팟 겔 크림, 트러블 흔적 관리에 특화된 흔적 앰플과 흔적 수분 크림이 포함됐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여드름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트러블 패드(4매입)와 트러블 피부 전용으로 개발된 세럼 클렌저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청소년 피부 고민의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으로 마련됐다.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에는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이 그대로 적용됐다.
판테놀과 알란토인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고 판토텐산과 징크PCA가 과잉 피지 및 유분을 조절해 청소년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포뮬러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도 전문적인 트러블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다이소 전용 라인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통해 청소년 소비자들이 트러블케어를 쉽고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