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5 추석 선물세트 / 하림

하림이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하림의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건강·맛·편리함을 모두 담아낸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하림 The 담백세트’가 눈길을 끈다. 한 입 크기로 손질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주축으로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트러플 ▲스위트바비큐 ▲고추찜닭맛 등 6종의 다양한 맛이 준비됐다. 동물복지 인증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해 신뢰도와 건강함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명절 선물의 정석인 햄을 건강하게 재해석한 닭가슴살햄 ‘챔’ 세트도 주목된다. 지방 함량은 3% 미만으로 줄였고 한 캔당 4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영양가가 높다.

담백한 오리지널, 매콤한 할라피뇨, 풍미 가득한 더블치즈 맛까지 고급스러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냉동 간식 세트도 준비됐다. ‘하림 情(정)세트’는 ▲치킨너겟 ▲텐더스틱 ▲후라이드 순살치킨 ▲도넛치킨 ▲용가리치킨볼 소이갈릭 ▲시카고피자 등 외식·배달 메뉴급 인기 제품을 담았다.

또 다른 인기 구성인 ‘福(복)세트’는 ▲용가리치킨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용가리떡갈비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등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좋은 간식 겸 반찬 제품들이 풍성하게 포함됐다.

명절 상차림에 부족하기 쉬운 건강식을 채워줄 보양식 세트도 마련됐다. ‘하림 삼계탕 세트’는 24시간 이내 도계한 닭과 7가지 부재료 닭발을 4시간 이상 푹 고아낸 육수로 깊은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닭백숙 세트와 큼직한 갈빗대가 돋보이는 왕갈비탕 세트가 함께 구성됐다.

또한, ‘리얼 마늘훈제치킨 반마리 세트’는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메뉴다. 국내산 닭고기를 훈연해 육즙은 살리고 기름기는 줄였으며 반마리 포장으로 14봉이 제공돼 훈제치킨 애호가들에게 적합하다.

최근 주목받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세트’도 선보였다.

동·식물성 복합 단백질 3종과 식이섬유를 듬뿍 넣은 초코맛·버터코코넛맛 쿠키로 구성됐다. 밀가루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건강한 단백질 간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다음달 9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역대급으로 긴 추석 연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맛과 영양, 간식부터 반찬·보양식까지 아우른 하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