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추석 에디션 출시 / AHC

AHC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기반으로 한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번 한정판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 피부 탄력 핵심 성분인 본딩콜라겐 T7, 그리고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 개선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며, 조각도를 모티브로 제작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점·선·면을 활용한 입체 마사지 효과로 생기·주름·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의 디자인은 추석의 풍성한 정취와 고요한 가을 밤하늘을 담아냈다. 네이비 컬러 위에 보석처럼 빛나는 은하수를 표현해 받는 순간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은은한 플로럴 허니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추석 한정판은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풍성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됐다. 아이크림 허니글로우 에디션(40ml) 4개입 3세트, 대용량 아이크림(60ml) 3개, 미니 아이크림(12ml) 3개, 무료 체험분(1ml) 2개까지 더해 실속 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론칭 방송은 오는 6일 홈앤쇼핑에서 오후 1시 50분과 8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이후 롯데홈쇼핑(8일 오전 10시 25분), CJ온스타일(9일 오전 9시 20분·오후 6시 30분), GS SHOP(10일 오전 10시), 현대홈쇼핑(12일 오후 2시 35분)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AHC는 올해로 9년 연속 아이크림 카테고리 No.1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독보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매 시즌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추석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분을 더해 소중한 이에게 선물할 특별한 가치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