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봉 주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제주 한라봉 주스’를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출시돼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 다시 돌아온 것이다.

이번에 재출시된 ‘제주 한라봉 주스’는 제주 청정 자연에서 자란 한라봉을 듬뿍 사용해 과육 본연의 풍부한 과즙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가득 담았다.

밝고 선명한 오렌지빛 주스는 시각적으로도 상쾌함을 자아내며, 상단에 토핑된 애플 민트는 은은한 향기와 함께 청량감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주목받는 ‘과일릭(Fruitholic)’ 트렌드에 발맞춰 과일 기반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과일릭’은 과일(Fruit)과 열광적 팬을 뜻하는 홀릭(Holic)의 합성어로 과일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기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제주 한라봉 주스를 비롯한 다양한 과일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주 한라봉 주스는 제주산 한라봉의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여름 한정 제품으로 작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며 “올여름도 투썸에서 상큼한 제주의 감성을 느끼며 기분 좋은 여름날의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로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