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샘물, ‘2025 몽드셀렉션’ 생수 부문 대상 수상 / 동원F&B

동원샘물이 세계적인 품질 평가 기관 ‘2025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동원샘물이 천연 미네랄과 청량한 맛, 우수한 투명도와 품질 관리 시스템까지 전반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설립된 국제 품질 연구소로 식품과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재를 대상으로 맛, 향, 포장,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동원샘물은 시각적 요소인 물의 밝기와 투명도는 물론, 맛과 향, 디자인 등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 충북 괴산, 전북 완주 등 국내 청정지역의 심층암반수에서 취수한 물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동원샘물은 제품 생산 전 과정을 10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24시간 원수 수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같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제품 안전성이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은 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몽드셀렉션 대상 수상은 동원샘물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생수 시장에서도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샘물은 올해 초 개최된 ‘2025 국제식음료품평회(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도 미네랄 함량의 균형감과 청량한 목넘김으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한 바 있다.

이로써 동원샘물은 연이은 국제 무대 수상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