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선물’ 팝업 기프트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시민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는 ‘제주의 선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제주의 선물’ 팝업스토어는 ▲제주관광 주요 정책 홍보(제주와의 약속, NFT 디지털 관광 도민증, 고향사랑 기부제, 제주 워케이션) ▲제주 대표 상품 전시 및 판매(제주 굿즈, 특산품 및 이색 F&B) ▲제주여행 콘텐츠 체험 제공(j-스타트업, 탐나오, 9.81파크 등)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설레는 여행의 시작, 봄 그리고 제주삼다수’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부스를 마련한다.

방문객들은 제주의 봄을 생생히 담은 포토존에서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주삼다수 배송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앱 설치 시 쿠폰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주의 자연과 제주삼다수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제주와 제주삼다수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와 제주삼다수가 함께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를 방문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제주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