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탁센 레이디’ 대용량 30캡슐 출시

국내 최초 3가지 성분 복합 연질캡슐로 생리통 등 다양한 통증 완화에 효과적

박원빈 기자 승인 2025.01.10 15:04 의견 0
탁센 레이디 / GC녹십자

GC녹십자가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의 대용량 제품인 30캡슐 포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탁센 연질캡슐 30캡슐’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동일한 포장 단위를 적용한 확장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탁센 레이디’는 국내 최초로 3가지 성분을 복합한 연질캡슐 형태의 소염진통제로,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완화 및 해열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이 제품은 ▲소염 및 진통 효과를 제공하는 이부프로펜 ▲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속쓰림 등 소화기 문제를 개선하는 산화마그네슘을 포함하고 있어 생리 주기에 동반되는 다양한 증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GC녹십자는 이중연질캡슐 특허제조법인 ‘옴니소프트(Omni-Soft)’ 공법을 적용해 서로 잘 섞이지 않는 3가지 성분을 안정적으로 캡슐에 담아 체내 흡수를 용이하게 했다. 이를 통해 약물이 위장에 미치는 부작용을 줄여 안전성을 강화한 점도 주목받고 있다.

공태혁 브랜드매니저는 “탁센 레이디는 국내 최초로 3가지 성분을 복합한 연질캡슐로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탁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하고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C녹십자는 현재 5종의 탁센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2007년 나프록센을 주성분으로 한 ‘탁센 연질캡슐’을 시작으로 이부프로펜과 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산화마그네슘을 포함한 ‘탁센 레이디’, 이부프로펜 함량을 높인 ‘탁센400’, 덱시부프로펜 300mg 함유의 ‘탁센 덱시’, 그리고 아세트아미노펜 500mg의 ‘탁센 아세트아미노펜’까지 라인업을 확장했다.

GC녹십자는 이번 대용량 ‘탁센 레이디’ 출시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제품군으로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탁센 레이디’는 증상에 따라 복용이 가능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GC녹십자의 탁센 라인업은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