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럭셔리 페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며 새로운 혁신을 제안하는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스킨 글로우 쿠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헤라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스킨 글로우 쿠션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하이브리드 메쉬' 구조를 채택한 제품이다. 이는 내용물을 담은 담지체를 메쉬망이 한 번 더 감싸는 이중 필터링 기술로 기존 단일 메쉬 쿠션의 단점이었던 양 조절의 어려움과 내용물 뭉침 현상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별도의 조절 없이도 얇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기존 쿠션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를 적용해 일반적인 글로우 오일 대비 더욱 맑고 투명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빛의 각도에 따라 유연하게 반사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해지며, 사용자의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한다.
스킨 글로우 쿠션은 단순히 메이크업 제품에 그치지 않고 스킨케어 효능을 함께 제공한다.
임상 시험을 통해 사용 2주 만에 안색 투명도가 개선되는 효과가 입증됐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투명하고 촉촉하게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스킨 글로우 쿠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화사하고 뉴트럴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특히 '00N1호 다이아' 컬러는 신개념 쿠션 타입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하다.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면 맑고 반짝이는 입체감을 부여해 특별한 메이크업 효과를 완성할 수 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SSG 단독 선출시 3일 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서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백화점몰 1위 쿠션으로 주목받으며 럭셔리 쿠션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뿐만 아니라 아모레몰,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가 선보이는 이번 스킨 글로우 쿠션은 럭셔리 쿠션의 헤리티지와 혁신 기술을 담아낸 또 하나의 걸작으로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