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맞아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전용 케이크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온라인몰서 할인 행사와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제공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05 21:26 의견 0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맞아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전용 케이크 프로모션 진행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베키아에누보(Vecchia&nuovo)’의 온라인 전용 케이크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크 판매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푸드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다.

이를 온라인 채널에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냉동 베이커리 형태로 선보여,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배송 편의성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케이크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테마의 데코픽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SSG닷컴과 컬리에서는 추가적으로 ‘제주녹차 초코 파운드’와 ‘시그니처 마스카포네 티라미스 롤 케이크’를 할인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냉동 베이커리 제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배송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 디저트를 크리스마스 시즌에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