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 공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02 16:19 의견 0
센카,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공개 / 센카

센카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더보이즈 영훈을 발탁해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을 공개했다.

센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제품인 ‘퍼펙트 휩’을 중심으로 피부 관리의 중요성과 제품의 독창적인 특장점을 알리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협업해 제작되었으며, 영훈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센카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영훈은 “클렌징은 피부 관리의 핵심”이라며 “센카 퍼펙트 휩은 세정력과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특히 영훈의 꾸준한 인기는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센카 브랜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이번 협업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센카는 20년간의 클렌징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기본 클렌징을 넘어 진정, 보습, 약산성 관리 등 피부 상태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센카 관계자는 “퍼펙트 휩은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받으며 센카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제품력을 바탕으로 클렌징 폼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센카는 지난 3년간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클렌징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했다. 특히 2022년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리뉴얼된 제품 라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센카는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 개발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은 센카 공식 SNS와 얼루어 채널을 통해 화보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센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센카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클렌징 시장에서의 혁신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