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및 ‘퍼펙팅 스킨커버’ 업그레이드 재출시
독자적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기술력으로 메이크업 라인 강화
당김 없는 편안함과 뛰어난 커버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 가능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2.02 16:11
의견
0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퍼펙팅 트윈케이크’와 ‘퍼펙팅 스킨커버’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리뉴얼 출시된 ‘퍼펙팅 쿠션’에 이어 이번 재출시는 설화수의 독보적인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기술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한 것이다.
새롭게 재출시된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빛의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자개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더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한 이번 라인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 기술을 통해 기미와 잡티, 모공, 주름까지 정교하게 커버하며 피부 친화적인 보습 코팅 파우더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물방울 모양 퍼프를 사용해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설화수 퍼펙팅 스킨커버는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설화수의 독자적인 성분인 ‘자음단’과 매화 추출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포함하고 있다.
치마버섯에서 유래한 베타글루칸 성분을 통해 피부 보습력을 강화했으며 오일 코팅 파우더 기술로 높은 밀착력을 제공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설화수의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지난 11월 ‘퍼펙팅 스킨커버’는 12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재출시는 설화수의 스킨케어링 기술력과 메이크업 노하우가 결합된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완벽한 피부 표현과 동시에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이번 재출시를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융합한 고품격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