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2024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0.08 15:26 의견 0
아워글래스, 2024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출시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2024년 홀리데이 한정판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을 8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워글래스가 매년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한 한정판 구성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인 ‘이블아이’와 ‘청룡’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색조 팔레트와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종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팔레트’는 블러셔, 브론저,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색상을 포함한 6구 팔레트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구성이다. 이번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5가지 새로운 색상이 포함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블아이’ 에디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이블아이 디자인과 함께 로즈골드 하이라이터와 바이브런트 코랄 블러셔로 구성되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청룡’ 에디션은 푸른 용의 해인 2024년을 상징하는 청룡 디자인으로, 낮은 채도의 차분한 색상들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구성이다.

소프트 브론즈와 선릿 스트롭과 같은 색상이 포함되어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팔레트와 조화를 이루는 한정판 브러쉬도 출시되었다. ‘앰비언트 라이팅 에딧 브러쉬’는 각각 이블아이와 청룡 디자인으로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되며 브러쉬 트리오 세트는 3종의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브러쉬는 동물 보호 단체 PETA에서 인증받은 최고급 인조모로 제작되어 동물권 보호를 실천하는 아워글래스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팔레트를 구매할 때마다 순금 골드바, 백화점 상품권,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아워글래스 할인 쿠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이 제공된다.

가격은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144,000원대 ▲라이팅 에딧 브러쉬 82,000원대 ▲브러쉬 트리오 세트 228,000원대이며 모든 제품은 비건 포뮬라로 제작됐다.

또한, 아워글래스는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중 5%를 미국 동물 보호 단체인 NHRP(Non-human Rights Project)에 기부하여 동물권 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아워글래스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매년 많은 고객들이 기다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연말 선물 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