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덴, 1인 배달 카페 최적화 커피머신 '씨메 루나 1그룹' 출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20 19:17 의견 0
씨메 루나 1그룹(CIME LUNA 1Group) 커피머신 / 에이덴

에이덴이 이탈리아 커피머신 제조사 씨메(CIME)와 협력해 1인 카페와 배달 카페에 최적화된 커피머신 '씨메 루나 1그룹'을 선보인다.

팬데믹 이후 빠르게 성장하는 무인카페 및 소규모 배달 카페 시장을 겨냥한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소형 매장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고성능 머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씨메 루나는 40 x 56 x 45cm, 29k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협소한 매장이나 커피 트럭 등 제한된 공간에서도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좁은 주방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배달 카페나 1인 카페처럼 별도의 점원 없이 운영되는 매장에서도 효율적인 커피머신으로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씨메 루나 1그룹 머신은 1800W의 저전력 설계로, 별도의 전기 증설 없이 어디에서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는 전력 사용이 제한적인 소규모 매장이나 커피 트럭 운영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많은 카페 운영자들이 임대 매장의 전기용량 한계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씨메 루나는 이러한 부담을 최소화한다.

씨메 루나는 5리터 대용량 열교환식 보일러를 장착해 안정적인 커피 추출과 스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보일러 내부 온도는 압력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조절되며, 디지털 샷 타이머로 매번 일정한 추출 시간을 유지해 일관된 커피 맛을 보장한다.

또한, 12mm 쿨터치 스팀 노즐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밀크 스티밍이 가능하며, 오토클리닝 시스템 덕분에 바쁜 시간에도 쉽게 머신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에이덴 관계자는 "씨메 루나는 공간과 전력 효율성을 모두 고려한 커피머신으로, 배달 카페나 1인 카페 같은 소규모 매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어 카페 운영자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씨메 루나 1그룹 커피머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